미스터트롯 TOP6 전국투어 부산콘서트 일정 및 게스트, 가는 방법, 입장 티켓팅 절차, 주차료, 응원봉

알아두면 좋을 소소한 tip

미스터트롯 TOP6 전국투어 부산콘서트 일정 및 게스트, 가는 방법, 입장 티켓팅 절차, 주차료, 응원봉

송송임 2020. 10. 15. 19:22

 

안녕하세요 송송임입니다
미스터트롯 TOP6 전국투어 부산 콘서트가 오늘을 기준으로 D-15일 남았네요
10월 30일~11월 1일 즉, 3일동안 진행하게 되는데 서울 사람은 너무 슬프네요ㅠㅠ

 

 

 

현재 전좌석 매진이고 워낙 인기가 많아서 자리가 안나올거같아요


먼저, 공연시간 정보 알려드릴께요

2020년 10월 30일(금) 오후 7시 30분
2020년 10월 31일(토) 오후 2시, 7시 30분
2020년 11월 1일(일) 오후 2시, 7시 30분

주말엔 두타임씩 진행해서 다행입니다!! 



전국투어 부산콘서트 게스트 일정 알려드리겠습니다

10월 30일(금) : 고재근, 남승민
10월 31일(토) : 황윤성, 강태관, 남승민
11월 01일(일) : 황윤성, 강태관, 남승민

제가 남승민씨 팬인데 게스트로 출연해주셔서 너무 좋네요~^^
정말 가고 싶은데.... 취소 환불 표 안나오겠지요?!



입장 절차 안내드리겠습니다

 

1. 티켓부스 방문 (현장 수령자에 한함)


- 예매자 본인의 신분증(사본 포함)과 예매 내역서 

또는 SMS(예매번호가 포함된 메시지)를 반드시 지참 부탁드립니다
- 티켓을 사전에 배송받으신 경우 바로 공연장 입장이 가능하니 티켓부스를 방문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2. 문진표 작성
- 공연 실관람자 기준으로 반드시 문진표를 작성 부탁드립니다
- 공연관람 당일 문진표를 집에서 미리 작성해오시면 

현장에서 조금 더 빠르게 공연장으로 입장하실 수 있습니다

 


3. QR코드 및 실관람자 확인 후 입장 가능 스티커 수령
- QR코드 부스에서 QR코드 생성 후 안내 요원에게 화면을 보여주시면 

안내요원이 확인 후 티켓에 입장 가능 스티커를 부착해 드립니다
- 공연장 입장 시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지 않으면 입장이 불가합니다

4. 체온 측정 후 공연장 입장
- 각 게이트마다 설치된 열화상 카메라로 체온 측정 후 이상이 없을 경우에만 

공연장으로 입장이 가능합니다



공연장 필수아이템!! 응원봉인데, 저도 저거 흔들면서 콘서트장에서 노래듣고 싶어요~~~~~
마술봉 같이 생겨서 더 귀엽게 느껴지네요

 

 

 

 

 

맴버별로 응원봉에 컬러가 다르다는 거 알고 계셨나요~??

저는 영탁오라버니 팬인데 
찐이야~~ 부르실 때 입으신 파랑 재킷과 잘 어울리는 파랑 응원봉이네요^^

 

 

 

임영웅 님은 하늘색
영탁님은 파란색
이찬원 님은 노란색
정동원님은 초록색
장민호님은 흰색
김희재님은 주황색

 

 

알록달록 다양한 응원봉 굿즈 색상으로 물들 콘서트장을 생각하니 가시는 분들 너무 부럽네요

에버라인에서 공식 굿즈를 판매한다고 하니 가기 전에 미리 준비해두시는 게 좋을 거 같네요




미스터트롯 부산 콘서트 <벡스코 제1전시장> 가는 방법 및 주차안내드리겠습니다

 

 

 

미스터트롯 콘서트 가시는 분들 너무너무 축하드리고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 보내고 오시길 바랍니다




출처 : 인터파크, 에버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