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암동 커피 마카롱 디저트카페 "마리웨일237" 마카롱 기프티콘으로 구매한 후기

송송임의 구매후기

상암동 커피 마카롱 디저트카페 "마리웨일237" 마카롱 기프티콘으로 구매한 후기

송송임 2020. 11. 3. 22:59

 

 

 

 

상암동 커피 마카롱 디저트카페 "마리웨일237"

 

 

안녕하세요 송송임입니다

오늘은 생일선물로 받았던 "마리웨일237" 마카롱 7개입 마카롱 기프티콘을 사용해서

제가 젤 좋아하는 마카롱을 구매하고 왔습니다^^

 

상암월드컵경기장 내부에 있는 마리웨일237에서는 기프티콘 사용이 불가하다고 하여

어디에서 사용이 가능한지 알아보던 중 상암동 <마리웨일237> 발견!

동네 가까운곳에 있어서 구매하러 다녀왔네요

 

 

상암MBC 인근에 위치해 있어서 찾기 아주 쉽습니다

 

 

 

 

건물 내부에 이렇게 매장이 있습니다

구분상가로 매장이 있는건 아니고 저렇게 테이크아웃 형태로 운영중이였습니다

 

 

 

 

 

마리웨일237은 마카롱 디저트도 맛있지만

다른곳에선 맛볼수없는 다양한 종류의 음료가 있어서 좋은거 같아요

 

 

 

 

제가 사랑하는 다쿠와즈도 있네요

폭신폭신하고 달달해서 맛있는데.... 칼로리가 높아서 자주 못먹는다지요 ㅠㅠ

 

 

 

매장에 가면 다양한 마카롱과 다쿠아즈, 롤케익을 볼 수 있습니다

 

 

 

더 두툼한 마카롱은 비싸지만 

그만큼 더 맛있을거 같아요 

 

 

처음 저는 이 기프티콘을 음료로 교환하고 싶었는데,

이 기프티콘은 음료로는 교환이 안되고 마카롱 990원인 제품만 7개 구매 가능한 제품이였습니다

 

 

 

그래서 990원 마카롱들을 종류별로 하나씩 다 담아왔는데

이렇게 이쁘게 포장해서 주시더라구요

 

선물용으로도 아주 좋은거 같아요

 

 

 

 

 

덮고 있는 플라스틱을 옆으로 밀어주면

향긋한 향과 함께 마카롱이 나오네요

 

 

 

 

가격도 저렴하지만

고유의 맛이 진하고 달달해서 당충전하기 좋은 마카롱입니다

 

 

 

상암동에서 저렴한 가격에 마카롱을 구매하실 분들은 

마리웨일237 을 이용하시면 좋을거 같네요

 

 

http://naver.me/G7SpDWRs

 

네이버 지도

마리웨일237 상암SBA점

map.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