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데이발란스 한줌견과 견과류 구매후기

송송임의 구매후기

원데이발란스 한줌견과 견과류 구매후기

송송임 2020. 9. 1. 11:10

안녕하세요 송송임입니다


평소에 운동은 안 하고 과자를 많이 사 먹다 보니 이대론 안 되겠다!!
과자를 대신해서 뭘 먹을까 고민하던 중 견과류를 낱개 포장해서 팔길래 구매해보았습니다

과자 대용품으로 한 번 먹어보려고 보니 찾아보니

티몬에서 100 봉지에 보너스로 15 봉지 더 주길래 <원데이발란스그린 115봉>으로 구매 결정했습니다 ㅎㅎ

 

 

 

 

짜잔~
풍성하게 많이 오니까 기분 좋네요!

 

 

 

 

 

 

요렇게 10개씩 비닐로 포장되어 왔어요

 

 

 

 

 

 

 

내용물은 총 20g이고 호두, 로스티드피너츠, 꿀땅콩, 요거트해바라기씨, 아몬드, 땅콩, 건크랜베리, 건포도가
들어가 있어요

 

 

 

 

 

네이버 백과사전에 각 견과류의 효능을 확인해 보았는데요!

 

호두는 동맥경화 예방에 도움을 주고 피부가 노화되는 것을 막아 피부 건강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해바라기씨도 동맥경화증 예방에 도움을 주는데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 주는 역할을 합니다

땅콩은 불포화지방산을 많이 함유하고 있어서 콜레스테롤을 감소시켜주고 동맥경화 예방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아몬드는 피부 노화 예방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오!! 이거는 따로 사서 더 챙겨 먹어야겠는데요!?)

크랜베리는 혈중 콜레스테롤을 저하시키는 역할을 하지만 칼로리가 높아서 많이 섭취하면 오히려 역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건포도는 무지방인 데다 탄수화물, 식이 섬유소질이 풍부해서 변비, 노화 방지에도 좋으며 비타민이 풍부해서 피로 해소에 좋습니다. 또한 천연 설탕의 함량이 매우 높으며 다양한 비타민과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고 특히 철분이 풍부하여 빈혈 예방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견과류가 몸에 좋다는 건 알고 있지만 이렇게 좋은 줄은 첨 알았네요
매일 한 봉씩 꼭 챙겨 먹어야겠어요

 

 

 

 

유통기한은 2021년 5월까지라 넉넉하네요

 

 

 

 

 

구성물을 쭉 펼쳐보았는데 골고루 잘 들어있어서 만족스러웠어요!!
전에 먹었던 견과류는 한 가지 내용물이 쏠려 있어서 별로였거든요
제가 크랜베리를 싫어하는데
유독 먹을 때마다 크랜베리가 많이 들어가 있는 걸 골랐었어요 똥손 ㅠㅠ

 

 

 

젤 맛있게 먹은 건 꿀땅콩이랑 요거트해바라기씨!
특히 요거트해바라기씨가 달달하니 너무 맛있었어요
이것만 들어가 있는 거 팔면 사고 싶네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