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HC 미니멀10 에이드크림 내돈내산 사용후기

송송임의 구매후기

AHC 미니멀10 에이드크림 내돈내산 사용후기

송송임 2020. 8. 29. 14:14

 

 

 

안녕하세요 송송임입니다
 
오늘은 AHC몰에서 구매한 미니멀10 에이드크림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속당김이 심해서 뭘 살까 고민하던중 마데카소사이드(시카) 제품이 들어간

 “미니멀10 에이드크림” 을 AHC몰 출첵으로 모은 적립금 탈탈 털어 구매했습니다
 
예전에는 AHC몰 출첵 이벤트가 있어서 적립금을 쏠쏠하게 모았었는데 

이젠 사라진 이벤트가 되었죠

 

 

 

 

 

 

에이드크림은 10가지 구성된 미니 포뮬라로 건강하고 촉촉한 피부 케어에 도움을 주는 병풀추출물을 함유하고 있는 고농축 크림이라고 자기소개를 하네요 ^^

더 디테일하게 보자면 강력한 트리플시카를 함유하고 있어서 지치고 피로한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한 힘을 준다고 하네요!
 


피부에 좋은 성분은 다 담겨 있는거 같아요

 

 

 

 

 

 

 

 

 

 

 

화장품 성분 분석해주는 어플 [화해]를 통해서

미니멀 10 에이드크림을 확인해보았는데

알레르기 유발, 20가지 주의성분이 들어가있지 않은 아주 바람직한 친구네요

 

 

 

(출처 : 화해)

 

 

크림에 들어가있는 전성분입니다

(민감성 피부이신 분들은 성분을 꼭 확인해주세요)

[전성분]
- 정제수
- 병풀추출물(30%)
- 카프릴릭/카프릭트라이글리세라이드
- 부틸렌클라이콜
- 세테아릴올리베이트
- 1,2-헥산다이올
- 글리세린
- 솔비탄올리베이트
- 하이드록시에틸아크릴레이트/소듐아크릴로일다이메틸다 우레이트코폴리머
- 마데카소사이드

 

 

제가 이렇게 성분을 쭉 나열했지만 알고있는건

병풀추출물이랑 마데카소사이드 성분뿐이네요 

 (아고 어려워라ㅠㅠ)

 

 


두 성분 모두 피부재생에 탁월하다고 하니 꾸준히 발라야겠어요

 

 

 

 

 

 

뚜껑을 열면 아래 사진와 같이 되어 있고, 펌프질을 하면 크림이 나옵니다

 

 

 

 

 

 

 

 

향은 거의 무향입니다
엄청 묽지고, 끈쩍끈쩍하지도 않은,
기본 스킨케어 하고 수분크림 바르기 전에 가볍게 바르기 좋은거 같아요
저는 지금 이렇게 바르고 있는데 스텝에 따라 꼼꼼하게 바르시는 분들은 

아래사진 참고하시면 될거같아요^^

 

 

 

 

 

 

 

 

 

(출처 : ahc)

 

 

 

사용후기 말씀드리면,
1. 사놓고 쓰는건 일주일정도 되었는데, 바른 뒤 속당김이 어느정도는 잡히는거 

같습니다
2. 제가 화장품을 구매하면서 젤 중요하게 보는게 성분인데 주의성분 없다는 이 젤 좋았습니다 
3. 용량은 50ml이고, ahc몰에서 사면 가격대가 좀 있지만 다른 온라인쇼핑몰에서 보면 훨씬 저렴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속당김이 있으시거나, 저렴하면서 착한 성분의 수분크림을 찾고계신 분들이라면 구매 고민해보셔도 좋을거같네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