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송송임입니다
오늘은 홈택스에서 표준재무제표증명원 발급받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홈택스 사이트에 접속해주세요
2. 공인인증서 로그인을 해주세요
- 전자세금계산서용 공인인증서로 로그인하셔야 합니다!!
3. [민원증명] -> 민원증명 발급신청에서 [표준재무제표증명] 탭을 클릭해주세요
4. 표준재무제표증 접수 창이 나옵니다
아래의 신청내용을 선택 후 [신청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 발급유형 (한글증명 / 영어증명)
- 사용용도
- 제출처
- 사업년도종료연월
5. [신청하기] 완료하시면 정상적으로 접수되었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해당 내용을 더블클릭하셔서 인쇄하면 끝!
표준재무제표증명원 발급하는 방법 참 간단하죠?!^^
업무상 필요하실 때 쉽게 발급받아서 이용하시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세무회계'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홈택스] 국세 납부하는 방법(절차) 및 국세전자납부증명서 출력하는 방법 (0) | 2020.10.24 |
---|---|
[국세청 홈택스] 회사 주업종코드 확인서 5분안에 출력 발급 하는 방법 (0) | 2020.10.14 |
[홈택스] 수정세금계산서 (발행,발급) 사유 및 방법 , 필수적 기재사항, 발행기간 안내 (0) | 2020.10.13 |
[홈택스]전자세금계산서, 계산서 발급하는 발행&발급 방법, 발행기간, 필수적 기재사항 안내 (0) | 2020.10.12 |
인터넷 등기소를 통해 <매도용 법인인감증명서> 무인 발급기로 발급 받는 방법, 준비물 안내 - 부동산 매매시 필수서류 (0) | 2020.09.18 |